_name_

성분 이야기

베이스(캐리어) 오일

베이스(캐리어) 오일이란?

아로마테라피를 위해 에센셜 오일 원액을 직접 피부에 사용하면 피부자극과 부작용이 우려되므로 항상 베이스(캐리어) 오일과 희석하여 사용해야 합니다. 보통 캐리어 오일 10ml에 에센셜 오일 5~7방울을 희석(2.5~3%)해서 사용합니다. 그러나 베이스 오일은 그 자체 만으로도 훌륭한 기초 화장품 입니다. 얼굴이나 바디에 바르면 베이스 오일이 가지고 있는 천연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피부 유용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드립니다. 광물성 오일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기존의 바디오일이나 로션과는 다른 순 식물성 캐리어 오일로 천연 허브의 생명력을 피부로 느껴 보세요. 베이스 오일(캐리어 오일) 활용하기

1. 겨울철 건조한 피부
세안후 마지막 헹굼물에 베이스 오일을 한 두 방울 떨어뜨리면 보습에 도움이 됩니다.

2.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과 발 관리
잠자리에 들기 전 오일을 손과 발에 발라 마사지 한 후 면장갑, 면양말을 신고 자면 다음 날 한 결 촉촉해진 손과 발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3. 건조하고 윤기없는 머리카락 관리
마지막으로 머리를 헹구어 낼 때 오일 한 두 방울을 떨어뜨리면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리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4. 건강한 손톱 관리
쉽게 부러지는 손톱과 발톱에 오일을 발라 마사지하면 비타민 E의 효과로 건강한 손톱을 가질 수 있습니다. 화장솜에 오일을 충분히 적셔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.

5. 메이크업 리무버로 사용
화장솜에 오일을 묻혀 닦아내면 자극 없이 민감한 눈가에 사용하기도 좋고 메이크업도 잘 지워집니다.

6. 립글로스 대신 튼 입술 관리
립스틱을 바른 후 천연 베이스 오일을 면봉에 묻혀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촉촉한 입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.